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프로스랩

프로스랩

close open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장바구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• 고객센터

      • 1670-8540
      • 전화주문 가능
      • 월~금 09:30 ~ 18:00
      • 점심 12:20 ~ 13:30
      • 토/일/공휴일 휴무
      • 무통장 입금계좌

      • 우리은행
        1005-103-047742
      • 예금주 : (주)네이처풀

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제목
      [적립금] 리뷰 작성 기준이 있나요?   
      • 리뷰작성은 구매일로부터 60이내에 작성이 가능합니다.


        텍스트 리뷰는 500원/포토 리뷰는 1,000원의 적립금이 적립되며 리뷰 작성 후 수정, 삭제가 불가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      [적립금] 적립금은 사용기준이 따로 있나요?   
      • 적립금 5천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  [적립금] 적립금은 얼마인가요?   
      • 결제 금액의 1% 적립되며, 출고 후 1주일 후 자동 적립됩니다. (고객센터를 통해 전화주문하신 경우, 가입하신 아이디를 말씀해주시면 적립해드립니다.)

      [배송] 해외에서 배송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• 프로스랩의 전 제품은 생균으로 냉장택배 배송원칙이므로 해외 배송이 어렵습니다.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      [배송]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  
      • 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]

        -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.

        - 수령하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 및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제품 불량일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이상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가능합니다.

         

        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        - 온라인 구매 시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제품배송 후 7일이 경과 되었거나 제품이 훼손된 상태에서는 반품 및 교환 불가합니다. (제품 확인을 위한 단순 개봉은 가능)

      [배송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  
      • 1만5천원 이상 제품 구매시 무료배송이며, 1만5천원 미만의 경우 기본배송료 2,500원 부과됩니다.

      [배송] 배송 기간은 보통 몇 일인가요?   
      • 주문일로부터 평균 2~3일이내에 발송되며 제품 품절의 경우 우선 발송 가능 제품부터 부분 배송으로 출고 처리됩니다.

      [주문/반품]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  
      • 주문 취소 시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시일이 다르게 적용됩니다.

        신용카드의 경우, 당일 결제 후 주문 취소는 즉시 가능합니다. 그러나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를 경우 카드사에 따라 4~7일이 소요됩니다.(정확한 시일은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)

      [주문/반품] 무이자 행사카드인데 일반할부라고 나와요?   
      • 공지된 카드로 결제하셨다면 무이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  [주문/반품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하나요?   
      • 마이페이지 ⇨ 주문내역조회 ⇨ 주문번호 ⇨ 해당 페이지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  [주문/반품] 가상계좌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• 제품 주문 후 최대 일주일 이내에 입금해주시면 되고, 이후 자동 취소됩니다.

      [주문/반품] 무통장 입금 시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• 주문서 작성 후 7일 이내 미 입금시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 48시간이 지나고 입금하였거나 입금자가 주문자명과 상이한 경우,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결제 관련 말씀 부탁드립니다.

      [회원]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 가능하다면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• 네,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전화 주문시에는 카드결제, 무통장 입금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    [회원]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• 한번 가입해주신 ID는 변경이 불가하며,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정보 수정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      [회원] 새로 회원가입을 하니 이미 회원에 가입되었다고 나오면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•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⇨ 아이디 찾기를 통해 가입된 아이디를 확인해주세요.

      [회원]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• ID 및 비밀번호 분실시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⇨ ID 및 비밀번호 찾기란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    [회원] 비회원도 상품 구입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• 네, 비회원도 상품 구입이 가능합니다. 다만, 비회원 구매시에 적립금 지급 및 서비스‧할인 이벤트 소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      [회원]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• 로그인 후,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⇨ 회원정보변경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[회원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• 로그인 후,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⇨ 회원탈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.

      [회원]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?   
      • 회원이 되신 분들은 구매금액의 1%를 적립해 드립니다. 또한 추후 진행될 각종 이벤트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